자주묻는질문

수령 받은 도자기 크기와 홈페이지에 적힌 사이즈가 달라요.

도자기는 제작할때 마다 사이즈가 살짝 달라질 수 있는 특성을 갖고 있어,

기재된 사이즈와 ± 0.5cm 정도의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0.5cm 정도의 차이가 나는 제품은 정상 제품이니 걱정하시지 않으시고 사용 하셔도 됩니다.

 

단, 그 이상 차이가 많이 나는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환/반품 접수를 했습니다. 언제 상품을 가져 가나요?

교환 및 반품 신청이 완료된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교환 및 반품 포장은 정품 브랜드 박스의 훼손이 없도록 택배 박스 및 타 박스를 사용하여, 받은 상태 그대로 재포장해서 보내 주셔야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귀책 사유로 제품 수거가 늦어지거나, 제품 또는 브랜드 박스가 훼손된 경우, 교환 및 반품처리가 지연되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이 아직 안 왔어요. 

당사에서 발송처리가 되었으나 2~3일 이내에 제품을 받지 못한 경우, 배송조회를 통해 제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제품을 받는 주소 근처의 취급소에 있다고 조회되실 경우, 택배사의 직원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재중이거나 연락이 되지않아 배송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취급소에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대량 주문이 가능한가요?

'CUSTOMER > 문의하기 > 대량 주문 및 특판 문의'에서 온라인 문의를 하시면 해당 담당자가 직접 연락하여 대량 주문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고객센터(02-373-5000)로 전화주셔도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제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등으로 지급된 적립금은 결제창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지만, 현금으로 바꾸실 수는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혜택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제도란 무엇인가요? 

소비자가 현금과 함께 본인임을 증빙할 수 있는 자료(신용카드, 적립식카드, 휴대폰번호 등)를 제시하면 사업자는 현금영수증 발급장치를 통해 영수증을 발급하고,

현금결제내역을 국세청에 통보함에 따라 소비자는 국세청이 제공하는 소득공제 및 세액공제 등의 세제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꼭 회원가입을 해야 참여할 수 있나요?
네, 에릭스 홈페이지의 모든 이벤트는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이후에는 에릭스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으니, 회원가입 후 이벤트도 참여 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아이디 찾기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ID/PW 찾기' 클릭 > 아이디 찾기 탭 클릭 > 본인인증 방법 선택 (이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 >

이메일 인증: 가입이메일, 가입자명 입력 > 아이디 확인

휴대폰인증 : NICE 체크 입력사항 입력 > 휴대폰 인증번호 확인 > 아이디 확인


2) 비밀번호 찾기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 클릭 > 'ID/PW 찾기' 클릭 > 비밀번호 찾기 탭 클릭 > 아이디입력 > 본인인증 방법 선택 (이메일 인증 or  휴대폰 인증) >

이메일 인증: 가입이메일, 가입자명 입력 > 이메일로 임시 번호 발송

휴대폰인증 : NICE 체크 입력사항 입력 > 휴대폰 인증번호 확인 > 새 비밀번호 변경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실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 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에서 신청하시거나,

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교환 및 반품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사전에 교환 및 반품 신청을 하지 않고 제품을 반송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적립금 및 쿠폰 사용, 배송비를 제외한 실 결제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도서산간, 제주도 포함) 무료로 배송됩니다.

실 결제금액이 5만원 미만인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발생하며, 일부 도서 산간지방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등급이 VIP이상인 고객의 경우 결제금액과 관계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A/S를 받을 수는 없나요?

에릭스 SHOP의 모든 제품(찜질기 포함)은 도자기의 특성상 충격을 받으면 깨질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도자기가 깨졌을 경우에는 수리 및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소모성 제품(힐링요 도자기 찜질기의 내피, 벨트, 가방 등)의 경우

별도로 재구매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단, 품질보증기간(1년) 내에 제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교환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상품을 구매했는데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에릭스 SHOP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적립금은 배송완료 이후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적립금 지급 비율은 회원등급에 따라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회원혜택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전화로 주문을 하실 경우에는 적립금이 지급 되지 않으며, 비회원주문의 경우에도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제외하고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에는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 (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에릭스SHOP에서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 과정의 결제 화면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하신 후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번호 또는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는것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주문 과정에서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하신 경우, 'CUSTOMER > 1:1 문의하기'나 고객센터(02-373-5000)로 문의하여 주시면

발급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커뮤니티에 레시피나 체험기를 등록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에릭스 커뮤니티에 레시피나 체험기를 등록하시면 적립금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며, 베스트에 선정되시면 푸짐한 경품까지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릭스 홈페이지에서는 자유롭게 가입 및 탈퇴를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에서 탈퇴사유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처리가 완료됩니다.
회원탈퇴와 동시에 회원정보 및 적립금, 할인쿠폰 등의 모든 기록이 삭제되므로 다시 한번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단, 회원 ID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의 혼선방지, 법령에 규정하는 회원거래 정보의 보존기간 동안의 보관의무의 이행,

기타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정보이므로 탈퇴 후 동일 ID로의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